
2026년 6월 24일 수요일,
고양시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 1층 강연장에서
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우리동네 문화탐방 '아트 인 행신' 2회기가 진행되었습니다~!!

1회기는 한국 미술사를 배우는 시간이었는데요!
오늘 2회기 강의에서는 서양 미술사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!!
강사님의 질문을 통해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우리의 상상력과 관찰력을 풍성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!

1,2회기를 무사히 잘 마무리하였으며, 3회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.
다음주에는 김상채 강사와 함께 현장탐방을 하여 직접 보고 듣고 느끼는 시간입니다.
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. :)
3회기: 7월 1일 수요일, 10:00~13:00 파주 갤러리 등
문의: 홍기산 사회복지사(031-839-6029)
이전글
다음글